포인트 충전관련 질문

전체 6 / 1 페이지

포인트 충전관련 질문 목록

  • 보너스 포인트가 안들어왔어요.

    암호화폐 시세는 유동적이라서

    원화 기준이 아닌 달러 기준으로 충전됩니다.

    충전내역 눌러서 몇$ 보냇는지 확인해보세요 .

    보내야될 정확한 $를 보내야만 보너스 포인트가 들어갑니다.


  • 포인트 후원했는데 충전이 안됩니다.

    결제 지갑으로 전송후 빠르면 5분 늦으면 2시간내로 모두 처리됩니다.

    정상적으로 전송이 완료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포인트 충전 처리가 되지 않은경우


    1. 보낸 지갑주소 (저희 충전 지갑주소)


    2. 보낸 금액


    3. 스크린샷


    3가지를 모두 남겨주셔야 확인후 처리해드립니다.

  • 코인 대행 업체에서 돈을 입금했는데 전송을 안해줍니다.

    저희 사이트는 코인대행 업체와 전혀 무관한곳이므로 해당 사이트에 관련 내용 문의하셔야합니다.

    트랜잭션 입력이 언제되는지 재차 문의해보시고 급히 처리해달라고 요청 하시길 바랍니다.

  • 대행 업체에 입금했는데 충전이 안됩니다.

    -트랜잭션 (Transaction) 입력전 이라고 나오면 전송이 아직 안된상태이오니
    해당 업체로 언제 전송되는지 재차 문의바랍니다.

    AVMOV는 코인 대행업체와 무관한곳이므로 문의하셔도 답변 드리기 힘듭니다.

  • 코인 대행업체에 대행을 신청해도 문자 혹은 계좌번호가 안와요 

    보통 코인 대행 업체는 새벽시간에 영업을 안합니다. 낮시간에 다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 코인 대행 업체에서 통장 사본을 요구합니다.

    AVMOV는 1회용 주소를 통한 추적 불가능한 충전 방식이 도입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충전하셔도 아무 내역이 남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해당 업체에서 통장 사본을 요구하는 이유는 금융사기, 보이스피싱때문에 

    본인이 직접 이체를 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이므로 통장사본이나 기타 정보를 충전대행 업체에 제공해도

    내역이 저장되거나 아무런 불이익이 없습니다.